남양유업 배달 이유식 케어비, 11월 풍성한 고객 혜택 '눈길'
이유식/반찬 식단 할인 혜택과 다양한 경품 지급
- 이주현 기자
(서울=뉴스1) 이주현 기자 = 남양유업의 영양 맞춤 배달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CareB)가 11월을 맞이해 케어비몰 회원을 대상으로 할인 혜택과 경품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케어비는 이유식과 반찬 식단을 30%에서 최대 60%까지 할인받을 수 있는 '11월의 이유식 쿠폰팩' 이벤트를 내달 11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케어비에 가입한 신규 고객을 대상으로 별도 포인트 적립과 함께 모든 식단 50% 할인 혜택도 준비했다.
식단 쿠폰팩 이벤트와 함께 '1+1월 혜택이 플러스!' 이벤트도 내달 7일까지 진행한다.
케어비 식단 첫 배송일을 설정한 회원을 대상으로 5% 추가 할인 쿠폰을 제공하며 14세트(2주 분량) 이상 신규 주문 고객과 재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레이첼바커 이유식 용기, 케어비몰 포인트를 지급한다.
주문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행사도 진행한다. 케이비몰 홈페이지 이벤트 배너를 통해 첫주문, 재주문 별 '경품 응모하기' 링크를 눌러 참여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식단 50% 할인권, 양모 보냉 가방, 루카스나인 라떼, 유전자 검사 키트 등 다양한 경품을 받을 수 있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케어비를 사랑해 주시는 소비자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단계별 이유식, 반찬 식단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팩을 준비했다"라며 "아이들을 위한 맛있고 건강한 식단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케어비가 되겠다"라고 말했다.
2020년 3월 론칭한 케어비는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로, 4~15개월 아이들을 위한 이유식 식단과 완료기 이후 아이를 위한 아기 반찬 등 총 500가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한국영양학회와 공동개발한 월령별 세분화된 7단계 식단 설계로 아이 월령에 맞는 입자 크기와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하여 골고루 잘 먹는 아이로 자라도록 도움을 주고 있다.
jhjh1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