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옥션, 쿠쿠와 함께 렌탈 기부 캠페인 진행
쿠쿠의 렌탈 상품 계약 1건당 유기동물 사료 1㎏ 적립
- 배지윤 기자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G마켓과 옥션이 쿠쿠와 함께 '유기동물 사료기부 캠페인'을 열고 렌탈 기부 프로젝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캠페인은 쿠쿠의 렌탈 상품 계약 1건당 1㎏의 사료를 유기동물을 위해 적립하는 행사다. G마켓과 옥션을 통해 쿠쿠 상품을 렌탈하면, 쿠쿠가 사료를 후원하는 방식이다.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선보이는 공기청정기·정수기·안마의자 등 쿠쿠의 모든 렌탈 상품 구매 시 적용된다. 기부된 사료는 올 연말 동물 보호 단체인 '동물자유연대'에 전달할 예정이다.
인기 펫 전용 상품 소개는 물론 기부 캠페인 참여 고객을 위한 가격 혜택과 이벤트도 풍성하게 준비했다. 먼저 반려인들의 필수품 '펫드라이룸'은 제휴카드 최대 할인 적용 시 월 7900원에 만나볼 수 있다. 행사 기간 중 설치 완료한 고객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5만원과 스마일캐시 5만원 등 혜택을 제공한다. 렌탈 전 고객 대상 '스마트 급수기'와 '동결건조간식 5종'도 증정한다.
쿠쿠 '인스퓨어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브릭'은 제휴카드 사용 시 할인가에 렌탈 가능하다. 제품 설치 고객에게는 최대 12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스마일캐시 5만원을 증정한다. 포토후기를 작성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 기프티콘도 추가로 제공한다.
'쿠쿠 스팀100 끓인 물 정수기'도 제휴카드 결제 시 저렴한 가격에 렌탈을 이용할 수 있으며 백화점 상품권·스마일캐시 등 최대 30만원을 증정한다. 이외에도 비데·안마의자 등 쿠쿠 베스트 상품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이영은 G마켓 구독·렌탈서비스팀 매니저는 "브랜드사와 협력해 릴레이 형식으로 렌탈 기부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쿠쿠와 함께 유기동물을 위한 기부에 나선다"며 "펫 전용 제품 등 쿠쿠 베스트 상품을 초특급 혜택에 만나는 동시에 기부에도 동참할 수 있는 기회인 만큼 고객분들의 많은 참여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