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P&G, 우리 아이 통잠 지켜줄 '팸퍼스 통잠팬티' 출시

뽀로로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 눈길

(서울=뉴스1) 배지윤 기자 = 한국P&G 기저귀 브랜드 팸퍼스가 부모와 아이의 통잠을 지켜줄 2023년 버전 '팸퍼스 통잠팬티'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통잠팬티 최초로 뽀로로 캐릭터를 활용한 디자인을 더해 아이들에게 발랄함과 재미를 선사한다.

팸퍼스 통잠팬티는 아이들의 반복되는 기저귀 밤샘 불편함을 줄여줄 수 있도록 설계됐다. 새롭게 선보이는 팸퍼스 통잠팬티는 기저귀 샘으로 깨지 않고 깊은 수면을 취할 수 있는 10배 흡수 파워와 3중 샘방지가 돋보이는 제품이다.

팸퍼스 통잠팬티의 10배 흡수 파워는 혁신적인 코어 흡수존이 밤새 많은 양을 흡수할 수 있어 아침까지 보송하게 통잠을 잘 수 있도록 돕는다. 또 '3중 샘방지' 디자인은 아이의 체형에 맞춰 허리와 배에 부드럽게 밀착하는 오토핏 밀착 허리밴드를 적용했다. 이는 아이의 뒤척임에도 뒤로 새는 것을 방지할 뿐 아니라 이중 레이어 다리밴드가 다리 사이를 부드럼게 감싸 다리 사이로 새지 않도록 돕는다.

팸퍼스는 통잠팬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팸퍼스는 아이들과 부모가 통잠에 대한 즐거움을 함께 이야기 나눌 수 있도록 이번 통잠팬티 디자인에 적용된 뽀로로 친구들과 함께 통잠 여행을 떠나는 바라밤 영상을 준비했다. 해당 영상은 뽀로로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아울러 소비자들의 성원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오는 이달 24일부터 30일까지 네이버 신상위크를 진행한다. 한국 피앤지는 이번 이벤트 기간동안 업그레이드 통잠팬티를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이며 한 박스 구매 시 구매가의 4%를, 두 박스 구매 시 6%를 적립해주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국 P&G 팸퍼스 관계자는 "아이들의 편안한 통잠을 바라는 부모들의 마음에 깊게 공감하며, 편안한 수면을 취할 수 있도록 통잠팬티 업그레이드 제품을 준비했다"며 "길어지는 밤에도 팸퍼스 통잠팬티와 함께 아이들이 건강하고 즐거운 수면을 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jiyounbae@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