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2022 축제가는 달'…지역별 인기 숙박 상품 할인
매일 오전 10시 할인쿠폰 선착순 발급
- 한지명 기자
(서울=뉴스1) 한지명 기자 = 11번가는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공사가 주관하는 숙박 할인 프로모션 '2022 축제가는 달'에 참여한다고 14일 밝혔다. 국내 인기 숙박 상품들을 할인가에 선보인다.
다음달까지 정선아리랑제, 횡성한우축제, 이천쌀문화축제, 임실치즈축제 등 지역별로 특색 있고 가족 단위로 방문하기 좋은 관광 축제들이 집중돼 있다.
11번가는 주요 축제들이 진행되는 총 11개 지역(강원, 경기, 충북, 충남, 전북, 광주, 경북, 경남, 대구, 부산, 울산)의 숙박 상품에 할인쿠폰을 발급한다. 고객들이 최대 8만원까지 아낄 수 있게 했다.
이달 30일까지 매일 오전 10시 할인쿠폰을 선착순 발급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호텔, 리조트, 펜션 등 총 4만여개에 이르는 국내 인기 숙박상품이 대상이다.
1인당 1장 사용할 수 있는 국내 숙박 3만원 할인쿠폰을 선착순 제공하고, 최대 5만원까지 할인 가능한 10% 할인쿠폰을 추가로 발급한다.
행사 기간 내 쿠폰 발급과 예약이 가능하며 숙소 입실 기간은 다음달 31일까지다. 행사 참여 상품에는 숙박쿠폰 플래그를 별도로 붙여 고객들이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했다.
hj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