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 '가을 펫페어' 실시…구매금액대별 할인쿠폰 제공
하림펫푸드·뉴트리나 등 반려동물용품 브랜드 대거 참여
쇼핑 편의 위해 상품별 테마관도 선봬
- 신민경 기자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쿠팡은 '가을 펫페어'를 이달 14일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환절기에 필요한 인기 반려동물용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인다. 쿠팡 와우회원이라면 한정특가 혜택에 더해 추가 할인 혜택을 받는다. 3만원 이상 구매 시 3000원, 6만원 이상 구매 시 9000원, 1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상당의 구매 금액대별 할인쿠폰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다.
이번 펫페어를 위해 하림펫푸드·뉴트리나·딩동펫··퓨리나 등 인기 반려동물용품 브랜드들이 참여한다. 별도 '브랜드관'에서는 브랜드별 신제품부터 인기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을 간편하게 검색할 수 있다.
필요한 상품을 쉽게 찾도록 상품별 테마관을 기획했다. '가을맞이 필수품' 테마관에선 산책하기 좋은 가을 날씨에 맞춘 외출용품과 가을 반려동물 의류를 추천한다.
'명절 연휴준비' 테마관에서는 추석을 맞아 강아지용 한복을 비롯해 애견 선물세트와 여행준비 상품을 마련했다. '풍성한 펫간식 세일' 테마관에선 저렴하게 구매하고 쟁여 두고 먹이기 좋은 간식들을 제공한다.
이 외에 추천 상품은 '고객극찬 반려용품 보기'를 통해 평균 별점 4점 이상 상품평을 받은 반려동물용품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한 쿠팡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 △DOG(개) △CAT(고양이) △공용 △기타반려동물 등으로 세부 카테고리를 구성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반려동물용품을 저렴하게 제공하기 위해 가을 펫페어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smk503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