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롯데"…롯데홈쇼핑, '르블랑페이우' 등 가을 신상품 선봬
15일부터 LBL, 르블랑페이우 등 단독·신규 브랜드 대거 출시
- 신윤하 기자
(서울=뉴스1) 신윤하 기자 = 롯데홈쇼핑은 단독·신규 브랜드의 신상품들을 연이어 출시하며 패션 성수기인 가을·겨울 시즌 공략에 나선다고 15일 밝혔다.
롯데홈쇼핑은 지난해보다 단독 패션 브랜드의 상품 수를 30% 이상, 물량은 2배 이상 확대한다. MZ세대 겨냥한 특화 라인도 최초로 기획해 고객 유입도 다각화해 나갈 예정이다.
매년 300억원의 주문금액을 기록하고 있는 대표 패션 행사 '패션 이즈 롯데'도 지난해보다 일정을 앞당겨 이날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
19일 '페이우'와 협업해 기획한 신규 브랜드 '르블랑페이우'(Le Blanc FAYEWOO)를 선보인다. 모델 이현이를 대표 모델로 발탁했고 페이우만의 특징을 살린 '앤서니 재킷' 등 10여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단독 브랜드 최초로 MZ세대를 겨냥한 모바일 전용 라인도 기획해 TV홈쇼핑 론칭에 앞서 19일부터 모바일 생방송과 오픈마켓, 패션 플랫폼에 먼저 출시를 진행한다.
자체 기획 브랜드 'LBL'은 지난 2016년 브랜드 최초 론칭 당시 모델이었던 배우 오연수를 내세워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한다. '변함없이 빛나는 품격'(Always Be Your Life, LBL)이라는 콘셉트로 브랜드 초기의 가치 있는 소재, 우아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시킬 예정이다.
23일 오후 9시45분부터 130분간 론칭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브랜드 시그니처 아이템인 캐시미어 니트, 고급스러운 디테일이 돋보이는 테일러링 수트 세트를 선보인다. 고품질의 폴란드 구스를 활용한 구스다운 등 이번 시즌 총 10여 종의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김지연 롯데홈쇼핑 상품개발부문장은 "이른 추석으로 패션브랜드의 가을·겨울 신상품 론칭을 지난해보다 앞당겨 진행하게 됐다"며 "패션 소비 회복세에 맞춰 기존 브랜드 리뉴얼, MZ세대를 타깃으로 한 브랜드 신규 론칭 등 다양한 시즌 전략으로 '패션 이즈 롯데'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sinjenny97@news1.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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