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성급 호텔 요리 집으로"…GS프레시몰, '홀리데이 투고 팩' 배송 서비스
22일까지 서울 지역 예약 주문 시 성탄절 전후 배송
- 이비슬 기자
(서울=뉴스1) 이비슬 기자 = GS리테일이 운영하는 온라인 장보기 플랫폼 GS프레시몰은 5성급 호텔 셰프가 만든 요리를 주문 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홀리데이 투고 팩 딜리버리 서비스'는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와 함께 진행한다. 연말을 맞아 소중한 사람과 특별한 홈파티를 준비하려는 고객을 위해 기획한 이색 서비스다.
주문할 수 있는 홈파티팩은 칠면조 요리와 바비큐 폭립 2가지다. 칠면조 요리는 특허 받은 초정리 천연 탄산수 염지 기법으로 칠면조를 24시간 숙성한 후 허브 버터를 발라 오븐에 저온 조리한 메뉴다. 바베큐 폭립은 너도밤나무 훈연칩으로 12시간 훈연해 진한 향과 부드러운 식감을 냈다.
홀리데이 투고 홈파티팩은 13일 오후 5시부터 22일 오후 5시까지 GS프레시몰을 통해 사전 예약 주문할 수 있다. 배달은 24~26일 중 고객이 지정한 날에 제공한다. 제품은 GS프레시몰이 인터컨티넨탈 호텔에서 직접 수령해 고객에게 배송하며 배송 지역은 서울로 한정한다.
이중수 GS프레시몰 위수탁MD팀 담당자는 "연말시즌 특별한 홈파티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홈파티팩 사전 예약 딜리버리 서비스를 기획했다"며 "여러 특급 호텔들과 협업한 차별화 상품과 서비스를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b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