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라식품, 참치액과 쯔유 ‘알찬 집밥 세트’로 명절 할인 실시
- 김수정 기자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한라식품’에서 2020년 추석을 맞아 VIP 고객들을 대상으로 한 ‘추석 감사 선물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년 설과 추석에 진행되는 명절 이벤트로 이번 추석에는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 일환으로 다양한 ‘한라식품’ 제품 라인업이 총동원돼 알찬 ‘집밥 세트’로 구성됐다.
‘한라참치액’ ‘요리요정볶음조림소스’와 더불어 새롭게 출시된 ‘주부천하 쯔유’, 리뉴얼된 ‘제로모링가티, 그리고 ‘한라식품’에서 엄선해 수입 판매하고 있는 ‘맥맥 건망고’ ‘데니쉬 가든 딸기잼’까지 더해 선택의 폭이 넓어졌다.
특히 이벤트 기간에 구입할 경우 최대 35%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어 추석 감사 선물로 그만이다. 9월 7일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9월 27일까지 전화나 홈페이지를 통해 주문할 수 있다.
한라식품은 ‘한라참치액’으로 국내 액상조미료 시장을 최초로 만든 기업이다. 오랫동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한라참치액’을 기반으로 최근에는 ‘요리요정볶음조림소스’, ‘주부천하쯔유’, ‘제로모링가티’를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무역업을 통해 태국의 ‘맥맥 건망고’, 덴마크 ‘대니쉬가든 잼’ 등을 수입 판매하고 있다.
nohsm@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