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피플 ‘철벽녀 시즌2 쿠션 파운데이션’ 인기 고공행진

ⓒ News1
ⓒ News1

(서울=뉴스1) 김수정 기자 = 강력해진 커버력과 무결점 피부표현을 자랑하는 뷰티피플의 ‘철벽녀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의 인기가 높아지고 있다.

뷰티피플 철벽녀 쿠션은 출시 12개월 만에 300만개가 판매됐고 철벽녀 메이크업 세트의 경우도 마찬가지로 10개월 만에 200만개 이상 판매를 이루는 쾌거를 이루었다.

뷰티피플 화장품은 우수한 품질력과 정직한 가격으로 신뢰도 높은 다양한 색조 메이크업을 선보이며 국내뿐만 아니라 세계 37개국에 수출을 하고 있다.

철벽녀 시즌2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이 많은 고객들의 열화와 같은 성원에 힘입어 한층 더 업그레이드되어 출시된 제품이다. 유분기가 많거나 화장을 했을 때 잘 무너진다거나 잡티가 많아 보송한 메이크업을 원하는 여성들에게 적합하다.

특히 핸드백에 쏙 들어가는 콤팩트한 사이즈와 예쁜 동화 같은 일러스트가 그려져 있는 것이 특징이다.

기존 철벽녀 쿠션 제품에서 기존 대비 더 강력해진 30% 높은 커버력으로 한 번 더 완벽하게 커버를 잡았고 45시간 지속시켜 오랜 시간 무너지지 않는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단순히 잡티를 가리는 것뿐 아니라 근본적인 원인인 피부 속까지 케어해 준다.

눈가주름, 기미잡티, 팔자주름 등 커버 지속력이 최대 45시간 지속 평가를 받았으며 슈퍼푸드 선정된 추출물로 노화방지에 도움을 주고 캐모마일 꽃수로 수분을 공급해 건조한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 두 가지 디자인 버전으로 은하수를 수놓은 듯한 배경에 도도한 철벽녀 캐릭터가 그려진 시크 버전 디자인과 핑크골드 케이스에 꽃잎이 흩날리는 우아한 배경에 철벽녀가 그려진 앤티크 버전 디자인으로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수 3중 밀폐 에어타이트 용기와 실리콘링으로 유효성분과 수분을 그대로 유지해 주어 오랫동안 신선하고 위생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슈퍼푸드로 불리는 노니열매추출물, 블루베리 추출물 등의 항산화 성분이 피부 주름을 개선하고 노화를 방지하여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꿀 수 있고 정제수를 빼고 캐모마일 꽃수로 보습까지 책임져 피부 진정과 영양 공급으로 최적의 피부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다.

‘절대 쿠션 파운데이션’ 시리즈는 20대부터 50대까지 연령 불문 취향이나 피부타입에 맞게 사용할 수 있는 데다 세련된 일러스트 디자인, 뛰어난 제품력까지 갖춰 국내뿐 아니라 해외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뷰티피플 관계자는 “박람회 참가를 비롯해 입소문과 사용 후기를 타고 널리 알려진 뷰티피플 브랜드의 우수성은 국내를 넘어 해외 바이어들의 수출 요청으로 이어지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뷰티피플은 고유 창작 캐릭터를 가진 백설공주 에디션을 선두로 일러스트레이터와 꾸준히 협의해 독특하고 아기자기한 일러스트와 콜라보레이션을 유지, 새로운 제품을 개발하고 있다. 제품력은 물론 독특하고 아름다운 일러스트로 국내뿐 아니라 글로벌 여성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뷰티피플 화장품은 앞으로도 최신 뷰티 트렌드를 선도하고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제품들을 개발해 기대에 부응할 것이라는 포부를 전했다.

ⓒ News1

nohs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