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에서 새메뉴 먹고 하와이 여행가자"
- 이은지 기자
(서울=뉴스1) 이은지 기자 = © News1
</figure>CJ푸드빌(대표 정문목)은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 모임을 위해 외식 브랜드별로 스페셜 메뉴를 출시하고, 하와이 여행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스테이크하우스 빕스(www.ivips.co.kr)는 겨울과 잘 어울리는 샐러드바 스페셜 메뉴 3종을 선보인다. 홍합, 토마토, 고추 등을 넣고 끓여 감칠맛을 즐길 수 있는 '홍합 스튜', 카바텔리 파스타와 그린 빈스에 바질 페스토 소스를 더한 '카바텔리 파스타 샐러드', 영양 가득한 '브로콜리 갈릭 샐러드' 등이다.
시즌 한정 세트메뉴도 출시한다. 자스민 폭립과 페퍼콘 얌 스톤 등심 스테이크로 구성된 '베스트 세트', 2인 메뉴인 더블 리치 스트립 스테이크와 시즌 와인 2잔이 제공되는 '윈터 세트' 등 2종이다. 1월 31일까지 판매하며, 시즌 세트메뉴 주문시 빕스 머그컵 세트를 증정한다. 빕스의 시즌 와인 '첼레브리따' 1병 주문시, 1인 샐러드 바를 무료로 제공하며, 글라스 와인으로 1잔 주문시 1잔을 무료로 추가 제공한다.
이탈리안 레스토랑 더플레이스(www.cafetheplace.com)는 겨울을 맞아 신제품 3종을 출시했다. 그라나 파다노 치즈, 홈메이드 리코타 치즈 등 4가지 치즈와 카라멜 코팅한 호두, 크렌베리를 올린 '나탈레 포르마지오 피자', 대게 다리살, 통마늘, 방울 토마토와 레몬 버터 소스의 '리모네 크랩 링귀네 파스타', 안동 사과에 카라멜 시럽과 피스타치오 아몬드로 맛을 더한 '돌체 애플&아이스크림' 등이다. 또 세트메뉴는 총 3종이며 스파클링 글래스 와인과 애피타이저, 파스타, 피자, 메인요리 등을 1인 2만원대부터 다양하게 구성돼 있다.
이벤트로는 24일부터 1월1일까지 매일 처음과 마지막 주문을 하는 고객에게 뮤지컬 '머더 발라드' 티켓을 1인2매 증정하는 행사가 진행된다.
한편 CJ푸드월드(www.facebook.com/cjfoodworld) 제일제당센터점에서 외식 3만원 이상, 디저트 1만원 이상, 쇼핑 3만원 이상 구매시 각 스탬프를 1개씩 증정, 스탬프 4개를 모두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하와이 왕복 항공권'을 증정한다. 또 스탬프 3개를 당일 획득하면 'N서울타워 전망대 커플 이용권'을 증정한다.
lej@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