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저씨?패셔니스타? 반바지 이렇게 입자

[패션&뷰티]여름 필수 아이템 반바지, 멋지게 입기

이같은 추세에 맞춰 남성 정장 브랜드들도 반바지 상품을 내놓는 등 반바지는 이번 시즌 쿨-비즈 룩의 대표적인 아이템으로 각광받고 있다. 일상 생활뿐만 아니라 비가 오는 장마철, 그리고 휴양지에서의 바캉스 룩으로도 안성맞춤인 반바지는 남성 필수 아이템으로 서서히 자리를 잡고 있다.

올 여름, 반바지를 활용해 패셔너블하게 연출할 수 있는 쿨-비즈 룩 스타일링에 대해 살펴보도록 하자.

<figure class="image mb-30 m-auto text-center border-radius-10">

</figure>고급스러운 캐시미어와 실크 소재가 가미된 파스텔 그린 컬러의 울 혼방 재킷과 코튼 소재의 롤업 스타일 버뮤다 반바지를 매치하면 동일한 계열의 색상으로 다른 톤을 연출해 멋을 내는 톤 온 톤 스타일의 세련미를 연출할 수 있다.

또 시원한 촉감을 자랑하는 린넨 혼방 소재의 블루 재킷도 깔끔한 소재 감의 폴로/피켓 셔츠와 다리가 길어 보이는 슬림한 반바지랑 매치하면 클래식하면서도 감각적인 코디를 보여줄 수 있다. 여기에 블루와 메탈 컬러의 조화가 시원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시계로 포인트를 준다면 비즈니스 맨을 위한 활동성을 살린 세련된 캐주얼 오피스 룩으로 제격이다.

<figure class="image mb-30 m-auto text-center border-radius-10">

</figure>좀 더 차분한 모노 톤의 반바지를 선호한다면 약간의 무늬나 패턴이 들어간 셔츠로 밋밋할 수 있는 룩에 포인트를 주어 젊은 감각을 표현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마무리로 시계나 백이나 슈즈 등의 액세서리는 장식이 최대한 배제돼 있는 깔끔한 디자인이 단정하고 세련된 인상을 줄 수 있다. 재킷이나 셔츠의 소매를 살짝 말아 올려 멋을 더하는 것도 포인트가 된다.

유난히 더운 올 여름, 시원하고 산뜻한 반바지 스타일링으로 한층 더 멋스러우면서도 품격 있는 쿨-비즈 룩에 도전해 보는 건 어떨까.

jinebito@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