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격으로 실시간 진단"…제네시스 '선제 케어 서비스' 출시
- 김성식 기자
(서울=뉴스1) 김성식 기자 = 제네시스는 실시간 원격 진단 기술을 활용해 차량 운행 중에 발생하는 고장 및 이상 현상을 진단해 고객에게 안내하는 '선제 케어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25일 밝혔다.
선제 케어 서비스는 차량 고장을 감지하는 '안심 케어'와 운행 관련 단순 이상 상황을 감지하는 '스마트 케어'로 구성된다.
고객은 차량 상태를 '마이 제네시스(MY GENESIS)' 애플리케이션 또는 문자를 통해 전달받을 수 있다. 필요시에는 안내 전화와 함께 긴급 출동, 견인 등 후속 조치를 받을 수 있다.
제네시스는 이번 서비스 출시로 고객 불안감을 해소하고 보다 안전한 차량 운행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내년부터는 글로벌 주요 국가에도 선제 케어 서비스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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