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징어 게임'으로 들어간 '더 뉴 스포티지'…성수동서 팝업

기아, 오징어 게임 시즌2 맞춰 콜라보 이벤트

기아 ‘더 뉴 스포티지’-넷플릭스 ‘<오징어 게임> 시즌 2’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포스터(기아 제공)

(서울=뉴스1) 박기범 기자 = 기아(000270)는 '더 뉴 스포티지'와 넷플릭스 글로벌 인기 시리즈 '오징어 게임' 시즌2가 함께 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달 더 뉴 스포티지를 오징어 게임의 독특한 세계관으로 재해석한 브랜드 캠페인 본편 시리즈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한다. 이에 앞서 지난 7일 더 뉴 스포티지의 'Open Road SUV'(새로운 길을 열어가는 당신으로부터) 브랜드 메시지를 오징어 게임의 세계관으로 담아낸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오는 15일부터 24일까지 서울 성수동 '기아 언플러그드 그라운드'에서는 더 뉴 스포티지와 오징어 게임 시즌2 간 콜라보레이션 팝업 쇼룸도 운영한다. 스탬프 미션을 수행하며 더 뉴 스포티지의 헤드업 디스플레이(HUD)·다이내믹 웰컴 라이트·기아 디지털 키 2 등의 기술을 체험할 수 있다.

pkb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