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보레, 1박2일 오토캠핑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캠페인

여주관광농원 쉐보레 전용 캠핑장서 진행…내달 10일까지 신청

(서울=뉴스1) 이장호 기자 = 쉐보레가 SUV·픽업트럭 오너고객과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쉐보레 전용 캠핑장에서 1박2일 오토캠핑을 즐길 수 있는 '폴 인 러브 위드 쉐비' 캠페인을 진행한다.

이번 캠페인은 경기도 여주시 소달산 자락에 위치한 여주관광농원에 마련된 쉐보레 전용 캠핑장에서 진행된다. 10월10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원하는 숙박 날짜와 인원을 기입하면 된다. 당첨자는 10월6일과 18일 순차적으로 발표된다. 총 248팀, 1000여 명의 참가자를 모집한다.

캠핑장에서는 웰컴 기프트가 제공된다. △쉐보레 SUV·픽업트럭 라인업과 GMC 시에라를 만나볼 수 있는 전시 프로그램 △타호, 트래버스, 콜로라도 온·오프로드 시승 체험 △쉐비 SNS 이벤트도 진행된다.

매주 주말에는 다양한 스페셜 프로그램이 운영된다. 10월22일~23일에는 잠재고객을 대상으로 트레일블레이저, 이쿼녹스, 트래버스, 타호, 콜로라도 등 쉐보레의 전 SUV·픽업트럭 라인업을 경험할 수 있는 시승 이벤트가 진행된다.

나머지 기간 주말에는 오너고객을 대상으로 10월29일~30일에 차박을 위한 빔프로젝터와 스크린을 대여해 주는 ‘차박 위크’, 11월5일~6일에는 캠핑용품 DIY, 레고교실, 마술쇼 등 가족들을 위한 ‘패밀리 위크’, 11월12일~13일에는 반려견과 함께 캠핑을 즐길 수 있는 ‘퍼피 위크’가 마련된다.

쉐보레는 온라인과 전시장 내 오프라인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10월31일까지 쉐보레 홈페이지 또는 전시장 내 배치된 QR코드를 스캔해 이벤트 페이지에 접속, 가을여행 테마와 워너비 차량을 선택한 뒤 원하는 경품을 골라 응모하면 된다.

참여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토르 컨테이너 75L와 에코보드 상판 세트(200명), 밤켈 방수 더플백 50L(400명), 토르 원형 미니 컨테이너(500명), CJ THE MARKET 기프트 카드(800명) 등 가을 캠핑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또 전시장 참여 고객에게는 파리바게뜨 모바일 상품권을 선착순 5000명에게 제공한다.

ho86@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