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카드, 프리미엄 제이드 출시 10만매 돌파…판매량 업계 최고 수준

연회비 10만원 이상 프리미엄 카드로는 이례적 흥행 대박

하나카드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제이드(JADE) 시리즈가 출시 10개월만에 10만 매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사진제공=하나카드

(서울=뉴스1) 박재찬 보험전문기자 = 하나카드는 올해 새롭게 선보인 제이드(JADE) 시리즈가 출시 10개월만에 10만 매를 돌파했다고 9일 밝혔다.

하나카드 제이드는 올해 2월 출시 직후 국내 최대 카드플랫폼 프리미엄 카드 순위 1위 및 대형 온라인 커뮤니티 내 자발적인 입소문 확산으로 출시 2일만에 1000매, 38일만에 1만 매 판매 달성했다.

6월에는 후속 상품 3종을 추가로 선보이면서 제이드의 흥행을 이어나갔고, 출시 10개월만에 프리미엄(연회비 10만 원 이상) 카드로는 이례적인 짧은 기간에 10만 매 판매 달성을 통해 프리미엄 카드 판매량을 업계 최고 수준으로 올려놨다.

특히, 그간 고액자산가 중심의 프리미엄 카드 상품군에 집중해 왔던 것과 달리 보다 대중적 프리미엄을 지향하는 제이드의 출시로 완벽히 ‘새판짜기’에 성공했다는 평가다.

하나카드 관계자는 "연회비가 높은 제이드 시리즈 이용 손님의 증가가 하나카드 성장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2025년에도 제이드 시리즈에 손님들이 원하는 상품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하나카드의 대표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jcppark@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