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페이증권, 유진투자선물과 '해외 파생상품 중개' 업무협약 체결

카카오페이증권, 유진투자선물과 '해외 파생상품 중개' 업무협약 체결(카카오페이증권 제공)
카카오페이증권, 유진투자선물과 '해외 파생상품 중개' 업무협약 체결(카카오페이증권 제공)

(서울=뉴스1) 문혜원 기자 = 카카오페이증권은 유진투자선물과 '해외 파생상품 중개' 서비스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9일 밝혔다.

협약식에는 신호철 카카오페이증권 대표와 이수구 유진투자선물 대표를 비롯해 양사 주요 임직원들이 참석했다.

이번 협약은 미국 주식옵션 등 해외 파생상품에 대한 투자 수요가 증가하는 가운데 고객의 다양한 자산군 투자 요구를 충족하기 위해 추진됐다.

카카오페이증권은 투자자들이 복잡하게 느낄 수 있는 파생상품 거래를 직관적이고 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 중심의 투자 경험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진투자선물은 미국 주식, 상장지수펀드(ETF), 지수 옵션 등 해외 파생상품을 카카오페이증권 사용자들에게 제공해 선물과 옵션 투자 상품에 대한 접근성을 높일 계획이다.

신호철 카카오페이증권 대표는 "이번 협력은 글로벌 금융 시장의 변화에 민첩하게 대응하는 전략적 파트너십의 일환"이라며 "카카오페이증권 사용자들이 투자 경험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지속해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doo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