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카드,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출시

국내외 가맹점 할인 한도 없이 가능

롯데카드는 유튜버 빠니보틀과 협업한 'Trip to 로카(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을 출시했다.(롯데카드 제공)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롯데카드는 여행 유튜버 '빠니보틀'과 협업한 'Trip to 로카(트립 투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8일 밝혔다.

롯데카드는 지난해 7월 트래블월렛과 Trip to 로카를 출시했다. 기본 혜택으로 지난달 실적 30만원 이상 시 해외 가맹점 2%, 국내 가맹점 1.2% 결제일 할인을 한도 없이 제공하는 카드다.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은 Trip to 로카 기본 혜택을 제공한다. 여기에 카드 플레이트에는 빠니보틀 일러스트 이미지를 담았다.

롯데카드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지난달 실적에 관계 없이 특별 할인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연다.

오는 6월30일까지 Trip to 로카(AMEX) 및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을 해외 가맹점에서 이용할 경우 할인 한도 없는 3.5%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오는 3월31일까지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한정 해외 1.5% 결제일 할인이 추가돼 이벤트 기간 동안 해외 가맹점에서 할인 한도 없는 5% 결제일 할인을 받을 수 있다.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카드 연회비는 2만원(AMEX)이다. 롯데카드 디지로카앱·홈페이지·트래블월렛앱에서 오는 11월30일까지 발급 신청할 수 있다.

롯데카드는 빠니보틀과 협업을 기념한 유튜브 콘텐츠도 공개했다. 영상에서는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 카드 혜택을 활용해 홍콩을 여행하는 빠니보틀 모습을 볼 수 있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Trip to 로카는 국내외 어디서든 한도 없는 할인을 제공하는 실속 있는 혜택 여행 특화 카드"라며 "인기 크리에이터 빠니보틀과 협업으로 탄생한 Trip to 로카 빠니보틀 에디션은 새로운 플레이트 디자인과 해외 특별 할인 프로모션으로 기분 좋은 여행을 도울 것"이라고 말했다.

smk503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