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매거진 틴보그, 키초 양유크림-라놀린 & 8베리 소개
- 홍용석 기자
(서울=뉴스1스타) 홍용석 기자 = 키초(KICHO)의 베스트셀러 아이템 양유크림-라놀린 & 8베리가 미국의 유명 매거진 틴보그(Teen Vogue)에 소개됐다.
틴보그 측은 최근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15가지 베스트셀링 K-뷰티 상품들’이라는 주제로 미국 소비자들에게 인기 있는 K-뷰티 제품들을 소개했다.
그 중 하나인 키초 양유크림은 미국의 K-뷰티 편집숍인 피치앤릴리(Peach&Lily)의 설립자 알리샤 윤(Alicia Yoon)이 가장 사랑하는 아이템이자,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하는 모이스처 크림으로 소개됐다.
틴보그 측은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는 라놀린 성분의 특성으로 인해 춥고 건조한 겨울 날씨에 제격이라는 설명을 곁들였다. 또 풍부한 영양성분으로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여주는데 효과적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키초 브랜드 관계자는 “틴보그에 양유크림이 소개돼 기쁘다. 한국뿐만 아니라 미국 현지에서도 양유크림이 틴보그와 더불어 ‘2017 글로벌 BNT뷰티어워즈’ 글로벌 베스트 수분크림으로 선정되는 등 소비자들에게 우수한 품질력으로 입소문을 타며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품개발을 통해 국적, 나이, 성별관계 없이 두루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뷰티 아이템들로 성장세를 이어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틴보그는 약 100만 부 이상 발행되고 있는 미국의 매거진으로 뷰티, 패션, 라이프 등 다양한 분야를 어우르고 있다.
sta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