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스테파니, 비키니용 완벽 보디 비결은 '인어 공주 자세’
- 홍용석 기자
(서울=뉴스1스타) 홍용석 기자 = 뷰티스테이션 ‘언니네 핫 초이스’ 스테파니의 완벽한 보디를 만들 수 있는 운동 비법이 화제다.
14일 방송된 뷰티스테이션 ‘언니네 핫 초이스’에서는 ‘러브 지수 폭발! 바캉스 남심 올킬 헌팅템’을 주제로 주저 없이 비키니를 입을 수 있도록 완벽 보디로 체인지 시켜줄 스트레칭 비법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섹시한 보디라인의 소유자 스테파니를 주축으로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복근 생성과 허벅지 살을 타파할 수 있는 전신 운동을 소개했다. 특히 비키니를 입기 위해 허리 라인이 예뻐야 한다고 강조하던 스테파니는 인어 공주 자세를 취하며 운동 동작을 선보였다.

이에 박소영은 몸이 따라주지 않아 스트레칭은 실패했지만, 표정만큼은 인어 공주 버금가게 섹시한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곧이어 박소영과 레이디 제인은 “한 번의 스트레칭만으로도 옆구리에 바로 효과가 오는 것 같다”라며 급하게 운동을 마무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스테파니의 퍼펙트 보디 스트레칭 비법을 볼 수 있는 뷰티스테이션 ‘언니네 핫 초이스’는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tar@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