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 비키니용 완벽 보디 비결은 '인어 공주 자세’

(서울=뉴스1스타) 홍용석 기자 = 뷰티스테이션 ‘언니네 핫 초이스’ 스테파니의 완벽한 보디를 만들 수 있는 운동 비법이 화제다.

14일 방송된 뷰티스테이션 ‘언니네 핫 초이스’에서는 ‘러브 지수 폭발! 바캉스 남심 올킬 헌팅템’을 주제로 주저 없이 비키니를 입을 수 있도록 완벽 보디로 체인지 시켜줄 스트레칭 비법을 공개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섹시한 보디라인의 소유자 스테파니를 주축으로 바캉스 시즌을 맞이해 복근 생성과 허벅지 살을 타파할 수 있는 전신 운동을 소개했다. 특히 비키니를 입기 위해 허리 라인이 예뻐야 한다고 강조하던 스테파니는 인어 공주 자세를 취하며 운동 동작을 선보였다.

가수 스테파니가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내기 위한 스트레칭 비법을 공개했다. ⓒ News1star / 뷰티스테이션 '언니네 핫 초이스'
가수 스테파니가 섹시한 비키니 자태를 뽐내기 위한 스트레칭 비법을 공개했다. ⓒ News1star / 뷰티스테이션 '언니네 핫 초이스'

이에 박소영은 몸이 따라주지 않아 스트레칭은 실패했지만, 표정만큼은 인어 공주 버금가게 섹시한 표정을 지어 보는 이들을 폭소케 했다. 곧이어 박소영과 레이디 제인은 “한 번의 스트레칭만으로도 옆구리에 바로 효과가 오는 것 같다”라며 급하게 운동을 마무리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스테파니의 퍼펙트 보디 스트레칭 비법을 볼 수 있는 뷰티스테이션 ‘언니네 핫 초이스’는 네이버 TV 캐스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tar@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