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나, 美 그래미 닷컴 '올해 주목해야 할 K팝 루키' 선정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이즈나(izna)가 미국 그래미 닷컴이 선정한 2025년 주목해야 할 K팝 신인 그룹에 이름을 올렸다.
이즈나(마이, 방지민, 윤지윤, 코코, 유사랑, 최정은, 정세비)는 최근 미국 그래미 닷컴이 발표한 '올해 주목해야 할 K팝 루키 여덟 팀'(8 Rookie K-Pop Acts To Watch In 2025)에 이름을 올렸다.
그래미닷컴은 엠넷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부터 '2024 마마 어워즈'(2024 MAMA AWARDS)로 이어지는 이즈나의 성장 과정을 조명하며 "정교한 퍼포먼스와 감미로운 보컬로 신인답지 않은 강렬한 존재감을 드러낸다"라고 멤버들의 실력을 높이 평가했다.
특히 데뷔 앨범 'N/a'에 대해 "이번 앨범은 이즈나의 멈추지 않는 꿈의 실현, 끊임없는 노력의 결실"이자 "새로운 시작을 상징한다"라고 강조했다.
수록곡 '타임밤'(TIMEBOMB) 가사를 인용하며 "앞으로 그들이 펼쳐낼 놀라운 여정을 예고한다"라고 높은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그래미닷컴의 집중 조명을 받은 이즈나는 최근 '2024 SBS 가요대전', '2024 MBC 가요대제전 워너비(WANNABE)', '39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등 지상파 연말 무대 및 시상식에 잇달아 출연하며 글로벌 루키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