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즈나, 데뷔 앨범 음방 활동 성료…남다른 존재감 각인

'더쇼'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갈무리
'더쇼' '뮤직뱅크' '쇼! 음악중심' 방송 화면 갈무리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이즈나(izna)가 다채로운 퍼포먼스로 각종 음악방송에서 활약을 펼쳤다.

이즈나는 지난 21일 방송된 MBC '쇼! 음악중심'을 끝으로 약 4주간의 미니 1집 'N/a' 음악방송 활동을 마무리했다.

이즈나는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곧 '나'로 정의된다는 당찬 자신감과 확신이 담긴 그룹으로, 미니 1집 'N/a'를 통해 자신의 한계와 두려움을 깨고 새로운 세상을 향한 도전에 나섰다. 타이틀곡으로는 팀명과 동명의 '이즈나'(IZNA)를 내세우며 모두의 시선을 집중시키겠다는 자신감 있는 포부를 드러냈다.

이즈나는 각종 음악방송을 통해 매번 신선한 무대를 선보이며 글로벌 K팝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끌어냈다. 안정적인 라이브와 깔끔하고 세련된 퍼포먼스, 다채로운 스타일링, 전원 센터 비주얼이 완벽한 시너지를 내며 강렬한 존재감을 발휘했다.

인기에 힘입어 지난 21일 '쇼! 음악중심’에서는 수록곡 '타임밤'(TIMEBOMB)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성원에 화답했다. '타임밤'은 청량한 EP 사운드가 돋보이는 이지리스닝 댄스 곡으로, 이즈나만의 러블리하면서도 키치한 매력을 극대화했다.

또한 이즈나는 지난 3일 SBS M '더쇼'를 통해 데뷔 무대와 동시에 1위 후보에 오르며 '대세 신인'의 위력까지 입증했다.

한편 이즈나는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통해 탄생한 걸그룹이다. 데뷔 앨범으로 전 세계 14개 국가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톱 10에 진입, 일본 애플 뮤직 K팝 앨범 랭킹, 라쿠텐뮤직 랭킹 1위에 오르는 커리어를 기록했다.

tae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