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DTT, '리트라이' 퍼포먼스 영상도 화제…데뷔 전부터 '주목'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신인 그룹 UDTT(우당탕탕 소녀단)가 데뷔 전부터 많은 주목을 받고 있다.
UDTT(리사코, 한채희, 구한나, 권예진, 정세나)가 지난 11일 공개한 선공개곡 '리트라이'(RETRY) 퍼포먼스 영상이 하루 만인 지난 12일 유튜브 조회수 40만 회를 돌파했다. UDTT의 역량이 고스란히 담긴 퍼포먼스 영상에 해외 K팝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이 따른 것.
퍼포먼스 영상에는 UDTT 다섯 멤버들의 걸크러시 매력이 담겼다. 다섯 멤버는 자연스러운 생머리와 블랙 앤 화이트 톤으로 스타일링을 연출해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여기에 당당함이 느껴지는 제스처와 에너제틱한 춤이 눈길을 끌었다.
UDTT의 선공개곡 '리트라이'는 팝, 알앤비 장르의 곡으로, 가수라는 꿈을 향해 당당하게 걸어 나가는 다섯 소녀들의 이야기를 노래한다. UDTT는 '리트라이' 퍼포먼스 영상뿐만 아니라 챌린지 영상까지 선보이며 뚜렷한 그룹색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UDTT는 엠넷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 MBC '방과후 설렘', SBS '유니버스 티켓' 출신 등 다섯 명의 멤버들이 소속된 그룹으로, 내년 초 데뷔를 앞두고 있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