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 역대급 스쿨어택…오늘 '오늘 우리 학교는' 공개

빌리(아이컨택컴퍼니 제공)
빌리(아이컨택컴퍼니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빌리(Billlie)가 역대급 스쿨어택을 펼친다.

6일 오후 8시 15분 웹예능 '오늘 우리 학교는 시즌3(오우학3)' 공식 유튜브 채널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서연중학교 빌리 편이 공개된다.

앞서 지난달 경기 화성시에 위치한 서연중학교를 찾은 빌리는 학생들의 학창 시절에 값진 추억을 심어주기 위한 특별한 소통에 나섰다.

이날 빌리는 최근 발표한 미니 5집의 더블 타이틀곡 '기억사탕'과 '트램펄린'(trampoline)을 비롯해 빌리만의 색깔이 담긴 화려한 무대와 커버 댄스, 즉석 라이브 등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다.

또한 학생, 선생님들과 팀을 이뤄 흥미진진한 게임을 즐기고, 학생과 함께 깜짝 듀엣 무대를 선사하는 등 긍정 에너지로 꽉 찬 소중한 하루를 선물했다는 후문이다.

최근 빌리는 첫 월드투어 '아워 플라월드 (Our FLOWERLD) (Belllie've You)'를 통해 유럽에 이어 북남미 지역을 뜨겁게 달구고 있다. 오는 2025년 2월 아시아와 오세아니아에서 월드투어 추가 개최 소식까지 전한 빌리는 빠른 속도로 규모를 확장해 가며 '글로벌 대세'임을 입증했다.

'오늘 우리 학교는'은 장르 불문 대세 아티스트들의 무대와 흥미진진한 토크, 학생이 주인공이 되는 다채로운 코너를 통해 힐링과 행복을 전하는 '가고 싶은 학교 만들기' 프로젝트 웹예능이다.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