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수 25주년 기념 '여행' 팝업 오픈…대형 LED·홀로그램 볼거리
- 안은재 기자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가수 김범수의 데뷔 25주년 기념 '여행, 디 오리지널'(여행, The Original) 팝업스토어가 열린다.
종합 콘텐츠 설루션 회사 크리에이티브멋(MUT, 이하 '크멋')은 6일부터 오는 31일까지 서울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위치한 크멋 자체 오프라인 정규스토어 '튠 스토어'(TUNE store)에서 김범수의 데뷔 25주년 기념 '여행, 디 오리지널' 팝업스토어를 연다.
김범수는 올해 데뷔 25주년을 맞이해 2014년 발매된 정규 8집 '힘'(HIM) 이후 10년 만에 정규앨범 '여행'을 발매했다. 그는 아티스트로서의 삶을 '여행'으로 표현한 이번 앨범을 통해 지금까지 걸어온 길을 돌아보고 미래를 향한 새로운 여정의 시작을 알렸다.
'튠 스토어'의 대형 LED에는 25주년 기념 투어 콘서트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플레이되며 팬들을 다시금 뜨거웠던 투어 현장으로 초대한다. 콘서트 실황 영상은 물론, '여행'의 뮤직비디오까지 재생된다.
이와 함께 홀로그램을 활용해 김범수와 실제로 마주하는 것 같은 색다른 경험을 선사한다. 홀로그램으로 등장한 김범수가 라이브 하는 모습은 방문객들로 하여금 콘서트에 온 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킬 예정이다. 본 팝업스토어에서는 김범수의 25주년을 기념할 수 있는 후드티셔츠, 반팔티셔츠, 에코백, 키링, 여권 커버 등 여러 굿즈도 만날 수 있다.
한편 김범수의 팝업스토어 굿즈 판매 수익금 전액은 국제어린이양육기구 컴패션에 기부될 예정이다.
ahneunjae95@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