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데뷔 7주년 기념 '라스트 키스' 스페셜 클립 공개

더보이즈(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더보이즈(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데뷔 7주년을 맞아 팬들에게 고마움을 전했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낮 12시 더보이즈의 스페셜 싱글 '라스트 키스'(Last Kiss) 발매와 함께 공식 유튜브 및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스페셜 클립을 공개했다.

공개된 스페셜 클립은 데뷔 전부터 현재까지 더보이즈의 지난 시간들을 그대로 담아낸 영상이다. 데뷔 일을 기념해 발표한 신곡 '라스트 키스'와 더불어 더보이즈와 더비(공식 팬덤명)가 지난 7년간 함께 호흡하며 쌓은 소중한 추억들이 담겨 감동과 뭉클함을 더했다.

신곡 '라스트 키스'는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1990년대 올드스쿨 K팝 감성에 겨울의 포근함을 녹여낸 댄스곡이다. 오케스트라 샘플과 복고풍 댄스 비트가 어우러져 경쾌하면서도 아련한 무드를 자아내는 이 곡은 제이슨(Zayson)을 비롯한 글로벌 프로듀서진이 참여했으며, 멤버 에릭이 작사에 참여해 진정성을 더했다.

더보이즈의 스페셜 싱글 '라스트 키스'는 팬들의 사랑에 감사하며 처음이자 마지막 사랑이 되고 싶은 소망을 담은 앨범으로, 매년 데뷔 일을 기념해 시즌송을 발표해 온 더보이즈가 올 연말에도 건네는 일곱 번째 선물이다.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캔들 라이트'(Candle Light), 멤버 상연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겨울잠'까지 총 3곡을 수록했다.

한편 더보이즈는 세 번째 월드투어 '제너레이션 II'를 성료한 데 이어, 지난 10월 발매한 미니 9집 '도화선(導火線)'으로 하프 밀리언 셀러에 오르고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2개국 최상위권을 차지하는 등 음반과 음원을 아우른 글로벌 인기로 거침없는 상승세를 입증한 바 있다.

더보이즈의 겨울 시즌송 '라스트 키스'는 주요 음원사이트 등지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