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프티피프티, 겨울 시즌송으로 컴백…따뜻한 연말 분위기

피프티피프티
피프티피프티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그룹 피프티피프티가 겨울 감성을 한가득 담아 찾아온다.

피프티피프티(FIFTY FIFTY)가 2일 0시 겨울 시즌송 싱글 '위넡 글로우'(Winter Glow)의 타이틀곡 '웬 유 세이 마이 네임'(When You Say My Name) 비주얼 클립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피프티피프티는 연말 분위기가 물씬 가득한 소품들로 꾸며진 장소에서 행복한 크리스마스 시즌을 즐기며 행복한 웃음을 지어 보이고 있는 모습이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게다가 부드럽게 흘러나오는 피아노 멜로디와 함께 빈티지한 느낌의 필름으로 촬영된 이번 영상은 쌀쌀한 공기와 따뜻한 온기가 공존하는 겨울 감성을 더욱 배가시켰고, 음원과 함께 공개될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했다.

피프티피프티는 처음으로 선보이는 겨울 시즌송 발매를 앞두고 리릭 포스터와 비주얼 클립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공개하며 글로벌 팬들의 설렘 지수를 더욱 높이고 있다.

한편 피프티피프티는 데뷔 후 첫 미국 투어 '러브 스프링클 투어 인 유에스에이'(LOVE SPRINKLE TOUR in USA)를 진행 중이며 미국 8개 도시에서 글로벌 팬들을 만날 예정이다.

피프티피프티의 겨울 시즌송 싱글 '윈터 글로우'는 오는 9일 오후 1시 발매된다.

hmh1@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