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지민, 팬스초이스 대상 주인공(종합) [2024 마마]
- 박하나 기자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방탄소년단 지민이 '2024 마마 어워즈' 첫 번째 대상의 주인공으로 등극했다.
22일 오후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2024 마마 어워즈'(2024 MAMA AWARDS) 챕터 1이 열렸다. Mnet을 통해 생중계됐다.
앞서 '2024 마마 어워즈'는 호스트 박보검의 진행으로 이날 낮 12시(이하 한국 시각) 미국 로스앤젤레스 돌비시어터에서 '마마 어워즈 US'로 막을 올렸다. 이어 오후 6시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마마 어워즈 JAPAN' 챕터 1으로 열기를 이어갔다. 23일 일본 교세라 돔 오사카에서 챕터 2가 릴레이로 진행된다.
'2024 마마 어워즈' 4개의 대상 중 하나인 '비자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Visa Fan's Choice of the Year)에는 방탄소년단의 지민이 영광을 안았다. 대상 시상자로 배우 변우석이 발표에 나섰다.
각각 10 팀에게 주어지는 팬스 초이스(Fans' Choice)에는 여자 부문에 에스파, 아이브, (여자)아이들, 베이비몬스터, 아이유, 제니, 이영지, 뉴진스, 트와이스, 유니스가 남자 부문에 지민, 정국, 엔시티 드림, 제로베이스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알엠, 스트레이키즈, 뷔, 세븐틴, 엔하이픈이 이름을 올렸다.
다음은 '2024 마마 어워즈 재팬 챕터1' 수상자
▲비자 팬스 초이스 오브 더 이어 : 지민
▲팬스 초이스 여자 : 에스파, 아이브, (여자)아이들, 베이비몬스터, 아이유, 제니, 이영지, 뉴진스, 트와이스, 유니스
▲팬스 초이스 남자 : 지민, 정국, 엔시티 드림, 제로베이스원, 투모로우바이투게더, 알엠, 스트레이키즈, 뷔, 세븐틴, 엔하이픈
▲폰타 패스 글로벌 페이보릿 아티스트 :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페이보릿 라이징 아티스트 : 미야오
▲올리브영 K뷰티 스타 인 뮤직 : 이영지
▲페이보릿 메일 그룹 : 트레저
▲페이보릿 뉴 아시안 아티스트 : 미아이
▲월드와이드 케이코너스 초이스 : 제로베이스원
▲글로벌 센세이션 : 로제-브루노 마스
▲페이보릿 댄스 퍼포먼스 그룹 : 보이넥스트도어
▲페이보릿 글로벌 퍼포머 피메일 : 아이브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