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용화, 크리스마스 팬미팅 연다…팬들과 뜨거운 호흡 예고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씨엔블루 정용화가 크리스마스 팬미팅을 개최한다.
지난 19일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173940)는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2024 정용화 팬미팅 '용화와 시간을 맞출게요 : YH 이즈 커밍 투 타운'(용화와 시간을 맞출게요: YH is Coming to Town)의 포스터와 공연 상세 정보를 공개했다.
이번 팬미팅은 지난 2023년 12월 진행됐던 '용화와 시간을 맞출게요'에 이어 두 번째로 개최되는 정용화의 크리스마스 팬미팅이다. 오는 12월 24일 오후 7시 30분, 25일 오후 2시와 7시 총 3회에 걸쳐 서울 명화라이브홀에서 개최된다.
함께 공개된 일러스트 포스터는 설레고 유쾌한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고스란히 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특히 'YH 이즈 커밍 투 타운'이라는 부제를 포스터 속에 재치 있게 녹여내며 '용산타'의 등장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올해 정용화는 솔로 및 팀 공연으로 상반기를 꽉 채웠다. 이후 지난 10월에는 3년 만의 씨엔블루 완전체 신보 '엑스'(X)를 발매하고 각종 공연과 방송을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최근에는 오는 12월 5일 처음 방송될 ENA, LG유플러스 STUDIO X+U 새 예능 '기안이쎄오' 출연을 알리며 예능 활약 또한 예고했다.
한편, 2024 정용화 팬미팅 '용화와 시간을 맞출게요 : YH 이즈 커밍 투 타운'의 티켓은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오는 22일 오후 8시부터 멤버십 대상 선예매가 진행되며, 일반예매는 26일 오후 8시부터 가능하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