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예인, '0교시는 인싸타임' OST 가창…달달 러브송
- 황미현 기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싱어송라이터 주예인이 '0교시는 인싸타임' OST로 극중 러브라인에 힘을 보탠다.
오는 16일 오후 6시 글로벌 뮤직 플랫폼 오로라를 통해 전 세계 모든 음원 사이트에 웹드라마 '0교시는 인싸타임' OST Part.5 '클로즈 투 유'(Close To You)가 발매된다.
김우석, 강나언 주연의 '0교시는 인싸타임'은 익명 커뮤니티 앱 ‘인싸타임’의 관리자가 돼 전교생의 모든 비밀을 알게 된 아싸(아웃사이더) 소녀가 지독하게도 얽히고 싶었던 핵인싸 무리에 들어가며 펼쳐지는 하이틴 로맨틱 코미디 장르 드라마다.
'클로즈 투 유'는 주예인의 달콤한 보이스와 일렉기타의 퍼커시브 주법이 돋보이는 미디엄 템포의 팝 곡으로, 드라마 속 주인공인 김우석(강우빈 역)과 강나언(김지은 역)의 러브라인에 달달함을 더해 주는 테마다.
주예인은 지난 2015년 첫 싱글 '그러니까, 나는'으로 정식 데뷔 후 '낮과 밤', '너의 자리', '일찍 자요' 등 주예인만의 색깔이 담긴 감성적인 음악과 '연애의 참견 2024', '기막힌 유산' 등 인기 드라마 OST 가창에도 참여하며 활발한 음악 활동 중이다.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