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카레이서의 폭발적 비주얼…2025 시즌그리팅 출시

더보이즈(IST엔터테인먼트 제공)
더보이즈(IST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2025 시즌 그리팅을 출시한다.

소속사 IST엔터테인먼트는 지난 13일 더보이즈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 등지를 통해 2025 시즌 그리팅 '더보이즈 더 패스트'(THE BOYZ THE FAST)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 속 더보이즈는 거칠고 남자다운 열한 명의 카레이서로 변신, 레드 슈퍼카를 배경으로 강렬한 눈빛의 카리스마를 뽐내고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매 시즌 그리팅마다 도예가, 스카우트 단원 등 다양한 콘셉트로 팬들 취향을 저격해 온 바, 이번 시즌 그리팅에서는 레이서로 변신한 더보이즈의 폭발적 비주얼을 만나볼 수 있을 전망이다.

새 시즌 그리팅은 탁상 캘린더, 미니 브로슈어, 다이어리, 아이디 포토 세트, 포토카드 세트 등 소장 욕구를 높이는 풍성한 구성으로 꾸려졌다. 예약 판매는 오는 15일 낮 12시부터 개시되며 자세한 사항은 더보이즈 공식 SNS 채널 등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더보이즈는 지난달 28일 미니 9집 '도화선'으로 컴백, 음반 발매 첫 주 판매량(초동) '하프 밀리언 셀러'를 달성했으며, 발매 당일 태국, 아랍에미리트, 러시아, 홍콩 등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2개국 최상위권에 오르는 등 글로벌한 상승세를 입증했다. 타이틀곡 '트리거'는 발매 동시 벅스와 멜론 톱100에 진입한 데 이어, '쇼! 챔피언', '뮤직뱅크'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하는 등 음반과 음원을 아우르는 호성적으로 'K팝 톱 보이그룹' 존재감을 입증한 바 있다.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