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브 안유진, 오늘 웹툰 '더 그레이트' OST '드리밍' 발매

사진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카카오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아이브 멤버 안유진이 웹툰 '더 그레이트'의 OST 가창에 참여했다.

12일 카카오엔터테인먼트는 안유진이 가창에 참여한 웹툰 '더 그레이트' OST 녹음실 비하인드 모습을스페셜 스페셜 메이킹 필름을 이날 오후 6시 곡 발매와 동시에 글로벌 K팝 미디어 1theK(원더케이) 등에서 공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공개되는 메이킹 필름은 오랜만에 솔로 보컬로 나선 안유진이 OST 곡 '드리밍'(Dreaming)을 녹음하는 모습과 원작 웹툰의 주요 장면들이 자연스럽게 어우러져 감동을 더 할 예정이다. 웹툰 '더 그레이트'의 주인공 유보라와 운명적 사랑을 나누는 기석호의 행복한 시절을 담은 꿈 같은 장면들이 서정적으로 구성될 계획이다.

메이킹 필름에 담긴 원작 장면들은, 짧고도 아름다웠던 두 사람의 시간을 담아낸 의미 있는 모습들로 원작 웹툰의 독자들이라면 더욱 진한 여운을 느낄 수 있을 전망. 여기에 때로는 밝게, 때로는 감성적으로 혼신의 힘을 다해 노래하는 안유진의 모습이 오버랩 돼, 작품의 감동적인 서사를 더욱 드라마틱하게 전달한다.

미리 공개된 메이킹 필름 주요 컷에서는 안유진이 녹음에 집중하고 다채롭게 감정을 표현하는 모습이 담겨, 곡의 높은 완성도를 짐작하게 한다. 곡에 대해 진지하게 이야기를 나누는 모습부터 열정적으로 가창하는 모습까지 아티스트 안유진의 매력 넘치는 모습들만으로도 이날 공개될 음원과 영상에 대한 기대를 더 하고 있다.

안유진이 부른 OST '드리밍'은 몽환적인 분위기의 팝 발라드곡으로 안유진 고유의 청아하고 맑은 음색과 어우러져 완벽한 감동을 자아낼 전망이다.

tae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