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보이즈 '트리거' 음악방송 2관왕 달성…폭발적 기세
- 고승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더보이즈(THE BOYZ)가 신곡 '트리거'로 음악방송 2관왕을 차지했다.
더보이즈는 지난 8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 신곡 '트리거 (TRIGGER)(導火線)'로 1위 트로피를 거머쥐었다. 이로써 더보이즈는 MBC M '쇼! 챔피언'에 이어 '뮤직뱅크'까지 1위 트로피를 들어 올리며 음악방송 2관왕을 달성했다.
이날 더보이즈는 '트리거'로 무대 위 반항적 모습의 혁명군으로 변신, 폭발적 비주얼부터 강렬한 퍼포먼스까지 극강의 카타르시스를 선사하며 시선을 사로잡았다.
방송 횟수, K팝 팬 투표, 음반 부문 점수에서 고른 고득점을 얻으며 1위 트로피를 수상한 더보이즈는 "멋진 앨범 만들어주신 회사 식구분들, 가족분들 감사드린다"라며 "우리 더비(공식 팬덤명)도 사랑하고 고마워"라고 소감을 전하며 팬들과 기쁨을 함께 만끽했다.
더보이즈는 미니 9집 '도화선(導火線)'으로 음반 발매 첫주 판매량(초동) '하프 밀리언 셀러'를 달성, 한터 주간차트 1위를 차지했으며 발매 당일 태국, 아랍에미리트, 러시아, 홍콩 등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2개국 최상위권에 오르는 등 글로벌한 상승세를 입증했다. 타이틀곡 '트리거' 역시 발매 동시 벅스와 멜론 톱100에 진입하는 등 음반과 음원을 아우르는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도화선'은 새로운 도약을 위한 심지에 불을 붙여 계속해서 발전하고자 하는 더보이즈의 폭발적 자신감과 포부를 표현한 신보로, 다채로운 총 6개 트랙이 수록됐다. 신곡 '트리거'는 강렬한 하우스 일렉트로 팝 사운드에서 웅장한 힙합 사운드로의 드라마틱한 전개가 돋보이는 트랙으로, 세상을 뒤흔들 도화선이 된 소년들의 강직한 결의를 담은 곡이다.
한편 더보이즈는 '뮤직뱅크'에 이어 9일 MBC '쇼! 음악중심', 10일 SBS '인기가요'에 출연해 컴백 활동을 이어간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