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로 데뷔' 데이식스 성진, 첫 단독 콘서트 전석 매진

데이식스 성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데이식스 성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밴드 데이식스(DAY6) 성진의 첫 솔로 단독 콘서트가 전 회차 전석 매진을 기록했다.

성진은 오는 11월 8일부터 10일까지 사흘간 서울 노원구 광운대학교 동해문화예술관에서 단독 콘서트 '30(서른)'을 개최한다. 해당 공연은 지난 24일 오후 8시부터 11시 59분까지 팬클럽 4기를 대상으로 진행된 티켓 선예매에서 전 회차 전석 매진됐다.

공연에 앞서 11월 5일에는 솔로 정규 1집 '30'을 발매한다. '30'은 앨범명처럼 서른 살이 됐을 무렵부터 느껴온 감정과 켜켜이 쌓아 올린 스스로의 이야기를 담은 작품. 성진은 데뷔 첫 솔로 앨범을 정규 앨범으로 발매하는 것은 물론 타이틀곡 '체크 패턴'(Check Pattern)을 포함 10트랙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하며 음악 여정에 있어 새로운 도약점이 될 작품에 진정성을 더했다.

신보에는 타이틀곡 '체크 패턴'을 비롯해 '동화 속 아이처럼', '아무것도 안 하고 싶다', '어디에도 없는 널', '나무는 결국 겨울을 견뎌낼 거야', '웬즈데이 나이트'(Wednesday Night), '이지'(EASY), '유 웨이크 미 업'(You Wake Me Up), '아이 돈트 워너 루즈'(I don't wanna lose), '메모리즈'(Memories)까지 10곡이 수록된다.

성진의 솔로 콘서트 '30' 공연 마지막 날인 11월 10일에는 오프라인 공연과 함께 비욘드 라이브 플랫폼을 통한 온라인 유료 생중계를 동시 진행하고 더 많은 팬들과 함께한다.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