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로베이스원, 포켓몬과 특별한 컬래버…긍정 에너지 선사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제로베이스원이 포켓몬들과 유쾌한 컬래버레이션을 펼쳤다.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18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일본 디지털 싱글이자 일본 TV 애니메이션 '포켓몬스터' 최신 오프닝 곡인 '온리 원 스토리'(Only One Story) 30초 TV 스폿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제로베이스원은 포켓몬들과 함께 '온리 원 스토리'의 캐치한 안무를 소화하고 있는 모습이다. 천진난만한 미소 속에 제로베이스원의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느낄 수 있음은 물론 팝적인 그래픽이 더해져 생동감을 불어넣는다.
'온리 원 스토리'는 제로베이스원이 일본에서 발매한 오리지널 신곡으로, '포켓몬스터'의 최신 오프닝 곡으로 낙점돼 제로베이스원의 글로벌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특히 '포켓몬스터'는 전 세계적으로 신드롬급 인기를 누리는 글로벌 메가 콘텐츠로, 제로베이스원은 오프닝 곡 가창에 이어 TV 스폿 영상까지 잇달아 선보이며 압도적 영향력을 다시금 보여줬다.
'온리 원 스토리'는 모험을 떠나는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제로베이스원의 경쾌한 응원이 담긴 곡이다. 누구나 쉽게 따라 부를 수 있는, 중독성 강한 후렴구가 특징이다.
한편, 제로베이스원은 지난 9월 서울을 시작으로 싱가포르, 방콕, 마닐라에서 첫 해외 투어를 성황리에 마친 가운데, 오는 26일 자카르타에서 투어 열기를 이어간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