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뮤직, 아일릿 팬과 '지니램프' 켠다…'I'LL LIKE YOU' 출시 기념

사진=지니뮤직
사진=지니뮤직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그룹 아일릿 미니2집 '아윌 라이크 유'(I'LL LIKE YOU) 출시를 앞두고 신보를 기다리는 팬들이 지니뮤직과 함께 '지니램프'를 켠다.

지니뮤직은 18일 아일릿은 미니 2집 '아윌 라이크 유'와 함께 '지니램프'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지니램프'는 지난 5월부터 앨범 출시 전부터 최장 2주간 아티스트 신보를 알리는 대형 프로모션이다. 4회를 맞이한 '지니램프'는 지금까지 아일릿 등 4팀의 아티스트가 참여해 팬들과 아티스트가 한자리에서 최장기간 새 앨범 출시를 축하하는 버라이어티 축제다.

아일릿은 오는 21일 미니 2집 타이틀곡 '쉐리시(마이 러브'(Cherish(My Love))를 비롯해 5곡을 공개하며 본격적인 앨범 활동을 시작한다. 아일릿 팬들은 컴백을 맞이 지니플랫폼으로 모여 최장기간 대형프로모션 '지니램프'를 펼친다.

지니뮤직은 아일릿 앨범 발매 3일 전인 18일부터 지니플랫폼에 '설렘포착 D-3 출석'이벤트를 열고 아일릿팬들의 집결을 알린다. 지니뮤직은 출석체크 이벤트에 참여한 팬들에게 추첨을 통해 아일릿 사인이 담긴 CD와 폴라로이드사진을 제공한다.

또한 미니 2집 출시일에는 타이틀곡 '쉐리시(마이 러브)'를 비롯해 전곡 스트리밍 감상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일릿은 지니플랫폼에 독점으로 완전체 아일릿 사진을 게재하고, 셀카시점 인사영상도 공개하면서 컴백을 알린다.

오는 23일에는 타이틀곡의 원포인트 챌린지 안무 영상을 공개한다. '쉐리시(마이 러브)'는 아일릿의 당찬 매력이 담긴 댄스 팝(Dance Pop)으로 '마그네틱'(Magnetic )의 포인트 안무 손동작이 하트로 변형된 ‘마그네틱 하트’ 춤으로 진행하는 원포인트 챌린지 안무 영상에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어 24일에는 지니뮤직과 함께 제작한 지니 오리지널 '이모지오', '슬기로운 학급회의' 및 '안무 쇼츠'가 오픈된다.

ahneunjae9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