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제 옆 브루노마스…듀엣곡 'APT.' 앨범 아트 공개

오늘 선공개 싱글 'APT. (ROSÉ & Bruno Mars)' 공개

사진=더블랙레이블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가수 로제가 브루노 마스와 함께한 선공개 싱글 'APT. (ROSÉ & Bruno Mars)' 를 발표한다.

더블랙레이블은 18일 로제와 브루노 마스의 듀엣곡 'APT.(ROSÉ & Bruno Mars)'(이하 'APT.') 앨범 아트를 공개했다.

앞서 더블랙레이블은 17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APT.' 발매 소식을 전했다. 이는 오는 12월 6일 정식 컴백을 앞두고 발표될 선공개 싱글로, 로제의 첫 번째 정규 앨범 '로제'(rosie)에도 수록될 예정이다.

이번 싱글 'APT.'는 팝스타 브루노 마스와의 듀엣곡으로, 두 아티스트의 협업에 팬들은 열광했다.

선공개 싱글 'APT.'가 수록될 로제의 첫 번째 정규 앨범 '로제'는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12곡이 수록된다. 로제는 이번 앨범에서 전곡 작사·작곡에 참여해 보다 솔직하면서도 내밀한 자신만의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그룹 블랙핑크 메인보컬 로제는 지난 6월 테디(TEDDY) 프로듀서가 이끄는 더블랙레이블과 매니지먼트 계약 체결 및 세계적 레코드 레이블 애틀랜틱 레코드(Atlantic Records)와 레이블 계약을 맺어 국내외 활동을 위한 발판을 마련했다.

한편 로제의 선공개 싱글 'APT.'는 18일 오후 1시 국내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정규 1집 '로제'는 오는 12월 6일 발매된다.

ahneunjae9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