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현상, 신보 콘셉트 포토 공개…소년미 장착
- 안태현 기자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싱어송라이터 하현상이 신보의 콘셉트 포토를 모두 공개하며 컴백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하현상은 지난 15, 16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새 EP '엘레지'(Elegy)의 콘셉트 포토를 연달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하현상은 깔끔한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며 훈훈한 비주얼을 드러내고 있다. 하현상은 거울에 기대거나 카메라를 응시하는 등 깊어진 감성을 풍기며 공개될 앨범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했다.
또 다른 이미지에서는 보다 성숙한 느낌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려한 야경을 배경으로 창밖을 응시하는 눈빛과 푸른빛이 감도는 색감이 하현상 특유의 분위기를 더욱 돋보이게 만들며 기대감을 끌어올렸다.
하현상은 앞서 서정적 무드의 티저 이미지 공개부터 문학동네 시(詩) 뉴스레터 특별호 참여까지, 컴백 소식과 함께 하현상 만의 색깔이 담긴 활동으로 리스너들의 반가움을 자극하며 컴백 열기를 고조시키고 있다.
'엘레지'는 하현상이 지난 1월 발표한 '위드 올 마이 하트'(With All My Heart) 이후 약 9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하현상의 눈부신 음악적 성장이 담길 예정이다. 또 그는 음반 발매에 이어 오는 11월 30일, 12월 1일 양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핸드볼경기장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25일 부산 KBS홀, 12월 28일 대구 경북대학교 대강당에서 단독 콘서트 '엘레지'를 개최하고 열기를 잇는다.
한편, 하현상의 새 EP '엘레지'는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aehyun@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