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오피 신예 걸그룹' 오드유스,브랜드 로고 공개…데뷔 예열

사진=티오피미디어
사진=티오피미디어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소속사 티오피미디어의 신인 걸그룹 오드유스(ODD YOUTH)가 브랜드로고를 공개하며 정식 데뷔를 예고했다.

오드유스는 지는 7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브랜드로고를 공개했다. '오드유스'의 브랜드 로고는 세계 제3대 디자인상인 레드닷 어워드와 IF 상과 독일 GDA 수상 경력을 가진 엘레멘트컴퍼니가 디자인했다.

'오드유스'는 남들의 시선에는 이상해 보일 수 있지만 독특하고 개성 있는 청춘이 모여서 솔직한 자신들의 스토리를 표현한다는 의미다.

남들과 다르지만 각자의 개성을 가지고 꿈을 향해 도전하는 청춘과, 청춘에게 가장 중요한 "친구"라는 키워드로 향후 '오드유스'의 스토리를 펼쳐 나갈 계획이다.

특히 '오드유스'의 브랜드 로고는 서로가 서로에게 영향을 주는 친구 간의 관계, 그리고 아티스트와 팬덤 간의 연대를 상징하는 두 개의 심볼이 맞물려 돌아가는 디자인이 가장 핵심 요소이다.

신인 걸그룹 '오드유스'는 마야(MYAH), 써머(SUMMER), 마이카(MAIKA), 카니(KANIE), 예음(YEEUM) 5명의 멤버로 구성됐으며, 멤버 중 마야는 엠넷 '걸스 플래닛 999' 에서 결선 생방송 무대에 진출, 당시 확신의 막내로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오디션 프로그램 후 오랜 시간에 걸쳐 실력을 향상해 '오드유스' 멤버로 합류해 더욱 더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데뷔를 앞둔 오드유스는 8일 '브랜드 로고 동작션'을 연이어 공개하며 본격적인 데뷔를 위한 카운트다운에 들어갈 계획이며, 앞으로 새로운 브랜드 콘텐츠를 통해 멤버를 공개하며 정식 데뷔 정보도 공개할 예정이다.

ahneunjae9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