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신보 '골드' 단체 및 개별 포토 공개…화려한 카리스마[N컷]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안은재 기자 = 그룹 있지(ITZY)가 새 미니 앨범 콘셉트 포토 속 화려한 존재감을 발산했다.

JYP엔터테인먼트(035900)는 4일 0시 있지의 매력을 담은 새 앨범 그룹 및 개인 이미지를 추가 공개했다.

있지는 오는 15일 미니 앨범 '골드'(GOLD)를 발매하고 컴백한다. JYP엔터테인먼트는 이달 1일을 시작으로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콘셉트 포토를 릴레이 오픈 중이다.

사진은 지난 9월 30일 공식 SNS 채널에 업로드된 새 앨범 '골드' 트레일러 속 멤버들의 모습이 포착돼 눈길을 끌었다.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도심을 배경으로 물오른 미모를 자랑하는 것은 물론 카메라를 사로잡는 카리스마를 발휘했다.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최근 전 세계 28개 지역 32회 공연의 두 번째 월드투어 '있지 월드 투어 <본 투 비>'(ITZY 2ND WORLD TOUR )를 전개하며 국내외 관객들에게 짜릿한 무대 에너지를 선사한 있지는 완전체 컴백을 위해 데뷔 이래 처음으로 더블 타이틀곡으로 '골드'와 '이매지너리 프렌드'(Imaginary Friend)를 준비했다.

또한 신보에는 '배드 걸스 알 어스'(Bad Girls R Us), '수퍼내츄럴'(Supernatural), '파이브'(FIVE), '배이'(VAY (Feat. 창빈 of Stray Kids)) 등의 신곡을 포함해 다섯 멤버의 목소리로 완성한 전작 '본 투 비'(BORN TO BE)의 타이틀곡 '언터처블'(UNTOUCHABLE) 등 총 11곡이 실린다.

한편 있지의 새 미니 앨범 '골드'는 15일 오후 6시에 정식 발매되고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에는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열고 컴백을 기념한다. 11월 2일에는 공식 팬 미팅을 개최하고 팬들과 만난다.

ahneunjae95@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