있지, 자유로운 5인 케미…'골드' 스페셜 포토 공개

있지(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있지(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있지(JYP엔터테인먼트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있지(ITZY)가 빛나는 5인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

있지는 오는 15일 미니 앨범 '골드'(GOLD)를 발매하는 가운데,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2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단체 및 개인 스페셜 포토를 공개했다.

단체 사진 속 있지는 테이블에 나란히 앉아 음식을 즐기고 다정한 포즈로 셀카를 찍는 등 파티를 만끽하며 우정을 빛냈다. 개별 포토 속 예지, 리아, 류진, 채령, 유나는 스포티하고 발랄한 스타일링으로 각기 다른 매력을 뽐냈고 모바일 화면을 활용한 다채로운 앵글의 이미지로 영하고 자유로운 에너지를 발산했다.

최근 전 세계 28개 지역 32회 규모의 두 번째 월드투어 '본 투 비'(BORN TO BE)를 성황리에 마친 있지는 기세를 이어 데뷔 이래 처음 발표하는 더블 타이틀곡 '골드'와 '이매지너리 프렌드'(Imaginary Friend)로 더욱 풍부한 매력을 자랑한다.

신보에는 두 타이틀곡을 비롯해 '배드 걸스 알 어스'(Bad Girls R Us), '슈퍼내추럴'(Supernatural), '파이브'(FIVE), '배이(VAY) (Feat. 창빈 of 스트레이 키즈)'가 실린다. 여기에 다섯 멤버의 목소리로 완성한 전작 '본 투 비' 타이틀곡 '언터처블'(UNTOUCHABLE), 수록곡 '본 투 비', '미스터 뱀파이어'(Mr. Vampire), '다이너마이트'(Dynamite), '에스컬레이터'(Escalator)의 파이널 버전까지 총 11곡이 수록된다.

한편 있지 새 미니 앨범 '골드'는 오는 15일 오후 6시 정식 발매되며, 컴백 한 시간 전인 오후 5시에는 신보 발매 기념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11월 2일 오후 5시에는 공식 팬미팅을 열고 팬들과 소중한 추억을 쌓는다.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