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커스, 오늘 신곡 '위치' 리믹스 음원 발매…거친 사운드

KQ엔터테인먼트
KQ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싸이커스(xikers)가 신곡 '위치'(WITCH) 리믹스 음원을 선보였다.

싸이커스는 10일 오후 1시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위치'(WITCH) 퓨리 버전(Fury Ver.)을 공개했다.

'위치 퓨리 버전'은 지난 6일 발매된 싸이커스의 미니 4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워치 아웃'(HOUSE OF TRICKY : WATCH OUT) 타이틀곡 '위치'를 새로운 매력으로 리믹스한 음원이다. 이는 싸이커스가 최초로 선보이는 리믹스 음원이라는 점에서 더욱 특별한 의미를 가진다.

싸이커스의 프로듀싱을 맡고 있는 이드너리(Eden-ary)팀의 탱크조(tankzzo)와 키코이(Kikoi)가 참여한 리믹스 음원은 원곡 특유의 미스터리한 분위기를 기타의 거친 디스토션 사운드로 재해석하여, 리스너들에게 또 다른 듣는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최근 컴백한 싸이커스는 KBS 2TV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각종 음악 방송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모습으로 컴백을 기다려온 팬들에게 찾아가며 열띤 호응을 얻는 중이다.

이 가운데 지난 8일에는 '2024 더팩트 뮤직 어워즈'(2024 THE FACT MUSIC AWARDS)에 출연하여 '글로벌 핫트렌드상'을 수상했고, '위 돈트 스톱'(We Don’t Stop)과 '위치'로 파워풀한 퍼포먼스를 선사했다. 더불어 이들은 방탄소년단(BTS)의 '페이크 러브'(FAKE LOVE)와 '버터'(Butter) 커버 무대로 색다른 매력을 보여주며 현장의 관객들은 물론, 온라인 시청자들까지 완벽하게 매료시켰다.

한편, 싸이커스는 계속해서 미니 4집 '하우스 오브 트리키 : 워치 아웃'의 활발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breeze5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