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예담, 신보 하이라이트 메들리 공개…컴백 기대감 UP

사진제공=GF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GF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가수 방예담이 다채로운 음악 색깔을 예고했다.

방예담은 28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미니 2집 '굿 바이브즈'(GOOD VIBES)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을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하이라이트 메들리 영상에는 타이틀곡 '오해'(O-HE)를 비롯해 '애써', '위 굿'(We Good), '러빈 야'(Lovin' Ya)', '폴린'(Fallin'), 'T.M.B(자기소개)(티엠비)'까지 총 6곡의 하이라이트 구간이 담겨있다.

감미로운 보컬이 매력적인 '애써'를 시작으로 세련된 멜로디 라인이 인상적인 '위 굿', 청량하고 그루비한 느낌의 '오해', 이지 리스닝곡리스닝곡 '러빈 야',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폴린', 펑키하면서도 그루비한 'T.M.B'까지 짧지만 강렬한 음악이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았다.

'굿 바이브즈'에는 세븐틴, NCT 드림, 르세라핌 등의 곡을 프로듀싱한 스웨덴 유명 프로듀서진 및 유명 힙합 프로듀서 우기(WOOGIE), 가수 그레이 등 국내외 실력파 아티스트들이 대거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는 전언이다.

특히 방예담이 전곡 작사, 작곡, 편곡은 물론 백그라운드 보컬까지 직접 소화한 만큼, 아티스트의 정체성과 색깔이 진하게 담긴 앨범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방예담은 오는 29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2집 '굿 바이브즈'를 발매한다.

tae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