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랜드2' 테디 걸그룹 이즈나, 첫 프로필 공개…독보적 비주얼

웨이크원
웨이크원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그룹 이즈나(izna)가 독보적인 비주얼의 개인 포토를 선보였다.

이즈나는 지난 6~7일 공식 SNS를 통해 일곱 멤버의 개인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멤버 개개인의 다채로운 매력이 더욱 확연하게 담겼다. 이즈나는 포토제닉한 포즈는 물론, 카리스마와 신비로운 이미지를 오가며 독보적인 아우라를 발산했다. 블랙앤 화이트 무드 속에서 각자 만의 개성으로 가득 채운 이미지는 추후 이즈나가 선보일 모습에 대한 궁금증을 배가시킨다.

웨이크원

이즈나는 앞서 단체 및 유닛 포토에 이어 개인 프로필 이미지까지 연달아 공개하며 남다른 존재감으로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프로필 공개와 함께 팬들은 "데뷔가 너무 기대되는 그룹", "역대급 비주얼"이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다.

엠넷의 걸그룹 데뷔 서바이벌 '아이랜드2'를 통해 탄생한 이즈나는 지난달 데뷔 조를 확정하는 파이널 방송에서 전 세계 217개 국가 및 지역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고 결성된 만큼 데뷔 전부터 글로벌 관심을 받고 있다. 이즈나라는 그룹명은 무한한 음악적 가능성을 바탕으로 언제든, 어디서든, 무엇이든 할 수 있는 소녀들의 당찬 자신감과 확신을 의미한다.

한편 이즈나는 본격적인 데뷔에 앞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팬들과 소통을 이어가고 있다.

breeze52@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