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CT 127, 신보 '워크' 무드 샘플러 공개…솔직한 감정 담았다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SM엔터테인먼트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NCT 127(엔시티 127)이 정규 6집 '워크'(WALK)로 솔직한 감정을 이야기한다.

2일 NCT 127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는 정규 6집 '워크'의 무드 샘플러 영상 '온 더 비트: 팟캐스트 파트. 투'(On The Beat: Podcast Part. 2)가 공개됐다.

영상 속에는 비트를 만들기 위해 모인 쟈니, 도영, 마크, 해찬과 깜짝 등장한 정우의 유쾌한 에피소드가 웃음을 선사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프라이시'(Pricey)는 통통 튀는 808드럼과 경쾌하고 맑게 울려 퍼지는 피아노 사운드가 매력적인 어반 팝 장르의 곡으로, 사랑에 뒤따르는 솔직한 감정을 표현한 가사가 리스너들의 공감을 끌어낼 예정이다.

또 다른 수록곡 '레인 드롭'(Rain Drop)은 시그니처 플루트 사운드와 베이스 라인이 매력적인 힙합, R&B 장르의 곡으로, 내면의 감정들을 반어적으로 풀어낸 냉소적인 가사가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몰입감 있는 소울풀한 리듬 구조가 귀를 사로잡을 예정.

이번 무드 샘플러 영상에서도 멤버들의 솔직한 분위기를 엿볼 수 있었던 만큼, 신곡에서 NCT 127이 어떤 솔직한 감정의 이야기를 들려줄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NCT 127의 정규 6집 '워크'는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ae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