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S 정국 '2024 페스타' 기념 팬송 '네버 렛 고' 공개…7일 발매
- 고승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그룹 방탄소년단(BTS) 정국이 아미를 향한 메시지를 전한다.
소속사 빅히트 뮤직은 3일 0시(이하 한국시간) 팬 플랫폼 위버스와 방탄소년단의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정국의 디지털 싱글 '네버 렛 고'(Never Let Go)가 오는 7일 오후 1시 공개된다고 전했다.
'네버 렛 고'는 아미(공식 팬덤명)가 주는 아낌없는 사랑에 대한 감사함을 담은 정국의 팬송이다. 그는 이 곡을 통해 '맞잡은 서로의 손을 절대 놓지 말자'라는 이야기를 건넨다.
이 곡은 '2024 페스타(FESTA)'의 일환으로 발표돼 특별한 의미를 더한다.
'페스타'는 방탄소년단이 매년 데뷔일(6월 13일)을 기념해 팬들과 함께 즐기는 축제다. 방탄소년단은 '2024 페스타'를 위해 팬송을 준비한 데 이어 진이 직접 참석하는 오프라인 행사를 마련했다. 또한 오는 8일 방탄소년단의 기존 공연 실황을 온라인에서 무료로 관람할 수 있는 스트리밍 축제 '방에서 즐기는 방탄소년단 콘서트'를 통해 지난 추억을 함께 돌아보는 시간을 갖는다.
오는 13일 진의 오프라인 행사와 더불어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서울종합운동장 내 풋살장 및 체육공원 일대에서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그라운드 행사가 진행된다. 그라운드 행사는 업사이클링 파츠 만들기, 방탄소년단의 노래 가사를 랜덤으로 뽑는 '뽑아라 방탄', 소규모 포토존 등으로 구성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