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진스 다니엘, 근정전 밝힌 국보급 비주얼…'코리아 온 스테이지' 스틸컷

뉴진스 다니엘(KBS 제공)
뉴진스 다니엘(KBS 제공)
뉴진스 다니엘(KBS 제공)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코리아 온 스테이지' MC를 맡은 그룹 뉴진스 다니엘의 국보급 비주얼이 공개됐다.

국가유산청이 주최하고 국가유산진흥원과 KBS한국방송이 주관하는 '2024 코리아 온 스테이지-뉴 제너레이션'(이하 '코리아 온 스테이지') 측은 지난 13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다니엘의 프로그램 포스터를 선보였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웅장하고도 아름다운 근정전이 메인으로 담겨 있어 벅찬 감동을 선사한다. 이어 공개된 스틸컷 속 다니엘은 하늘하늘한 순백의 한복 의상을 입고 있다. 밤을 배경으로 곱게 빛나는 근정전의 모습과 다니엘의 단아한 매력이 어우러져 한국의 미를 배가한다.

이번 '코리아 온 스테이지'에는 MC 다니엘이 속한 뉴진스를 비롯해 김소현·손준호&뮤지컬 '명성황후' 팀, 정성화&뮤지컬 '영웅' 팀, 송가인, 장민호, 효린, 최유리, 프로미스나인, ATBO(에이티비오), 올아워즈(ALL(H)OURS), 딥앤댑 등 다양한 장르를 빛내고 있는 국내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출연해 압도적인 스케일의 무대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코리아 온 스테이지'는 오는 21일 오후 7시 30분 경복궁 흥례문 앞 특설무대에서 개최된다. 같은 날 밤 11시 25분 KBS 2TV에서 방송되며 KBS월드를 통해 142개국에 송출된다.

seunga@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