빈스, 신보 샘플러 공개…음악적 스펙트럼 확장
- 황미현 기자
(서울=뉴스1) 황미현 기자 = 가수 빈스 신보 샘플러 영상이 공개됐다.
더블랙레이블은 지난 15일 빈스의 새 EP 앨범 '더 드라이브'(The Drive) 앨범 샘플러를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타이틀곡 'UUU'를 포함한 총 7곡의 하이라이트 음원과 각 곡의 무드에 맞는 빈스의 다채로운 비주얼이 담겨있다.
타이틀곡 'UUU'는 락 기반의 R&B 발라드곡으로 피아노 연주로 분위기 전환, 강렬한 기타사운드와 고조되는 아련한 감성을 그려냈다. R&B와 EDM 사운드의 조화가 돋보이는 '워크'(Work)와 몽환적인 분위기의 힙합 R&B '어바웃 유'(About you), R&B 디스코 기반의 댄서블한 리듬과 위트 있는 표현으로 다이내믹한 매력을 선보인 '나와', 감미로운 피아노 선율이 인상적인 '라이크 댓'(Like That), 트랩 사운드의 힙합 곡인 '비상사태 (Feat.Zion.T)',빈스의 유연한 랩 싱잉이 매혹적인 '맨날 (Feat.Okasian)'까지 다양한 장르로 음악적 스펙트럼을 확장한 이번 앨범의 기대감을 한층 높였다.
특히 이번 앨범은 사랑에 대한 다채로운 감정과 다양한 시각을 빈스의 뛰어난 음악적 역량과 결합하여 하나의 '더 드라이브'를 완성해 아티스트다운 면모에 더욱 집중했다.
오는 17일 공개.
hmh1@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