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보이즈, '뉴 투모로우' 챌린지 열풍…'더쇼'서 스페셜 무대 선보인다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사진제공=포켓돌스튜디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판타지 보이즈(FANTASY BOYS)의 데뷔곡 '뉴 투모로우'(NEW TOMORROW) 손 댄스 챌린지 열풍이 불고 있는 가운데, 판타지 보이즈가 음악 방송에서 챌린지 안무를 추가한 무대를 선보인다.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10일 SBS M '더쇼'에 출격, 최근 많은 반응을 얻고 있는 '뉴 튜모로우' 손 댄스 챌린지 안무를 추가한 무대를 펼친다.

현재 동영상 플랫폼 틱톡에서 판타지 보이즈의 해시태그 ‘#fantasyboys’는 9일 기준 조회수 3억6000만 뷰를 돌파했으며, 권은비, 이미주, 츄, 이채연, 라이즈(RIIZE)의 성찬과 앤톤, CRAVITY(크래비티) 태영, 우빈, 성민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까지 챌린지에 동참하며 열풍을 잇고 있다.

또한 팔로워 5170만 명을 가진 세계 3대 틱톡커 호마(Homa)를 비롯해 러시아 출신 유튜버 겸 모델로 1000만 팔로워를 가진 틱톡커이자 22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톱 100'에서 4위에 랭크된 다샤 타란, 여기에 팔로워 1400만 명을 보유한 필리핀 유명 틱톡커 카리나&카밀라가 참여했다.

이런 가운데, 판타지 보이즈가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공개한 '뉴 투모로우' 뮤직비디오 숏폼 영상은 9일 기준 조회수 4100만 뷰까지 돌파하는 등 막강한 글로벌 영향력을 떨치고 있다.

한편 판타지 보이즈는 오는 21일 일본 도쿄 가든 시어터에서 '판타지 보이즈 첫 번째 도쿄 팬 콘서트 뉴 투모로우'를 개최한다.

taehyun@news1.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