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신곡 제목은 '모래 알갱이'…한층 더 깊어진 감성
- 고승아 기자
(서울=뉴스1) 고승아 기자 = 컴백을 앞둔 가수 임영웅의 신곡 제목은 '모래 알갱이'다.
2일 오전 임영웅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을 통해 신곡과 관련힌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임영웅의 새 노래 제목은 '모래 알갱이'로, 한층 더 깊어진 임영웅의 감성과 함께 서정적인 가사가 돋보인다.
함께 공개된 뮤직비디오 티저에는 파도가 잔잔하게 치고 있는 바닷가를 풍경 삼아 걸어가고 있는 임영웅의 모습과 함께 쓸쓸하면서도 아련한 듯한 임영웅의 뒷모습이 담겨있다. '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라고 속삭이는 듯한 임영웅의 잔잔한 목소리는 물론, 리얼한 파도 소리가 곡의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모래 알갱이'로 또 다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장악할 임영웅은 현재 단독 리얼리티 예능 '마이 리틀 히어로'(MY LITTLE HERO)로 꾸밈없는 솔직 담백한 매력을 보여주고 있다.
임영웅은 오는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모래 알갱이'를 공개한다. 이에 앞서 3일 오후 9시25분 방송되는 KBS 2TV '마이 리틀 히어로' 2화에서 신곡을 선공개한다.
seunga@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