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신곡 '셀러브레이트' MV 티저 공개…따뜻한 감성

사진제공=Label SJ
사진제공=Label SJ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슈퍼주니어가 '셀러브레이트'(Celebrate) 뮤직비디오 티저로 따뜻한 감성을 예고했다.

슈퍼주니어는 지난 7일 오후 11시 공식 유튜브 채널에 정규 11집 앨범 Vol.2 '더 로드: 셀러브레이션'(The Road : Celebration) 타이틀곡 '셀러브레이트'의 첫 번째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티저 영상에는 스노우(SNOW) 버전 주인공인 이특, 희철, 예성, 은혁이 등장한다. 네 사람은 서로 다른 공간에서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타이틀곡 '셀러브레이트'의 포근한 사운드도 이번 티저 영상으로 처음 베일을 벗었다. '셀러브레이트'라는 한 소절만으로 설렘을 자극하며 완곡에 대한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이후 트리(TREE) 버전 신동, 시원, 동해, 려욱, 규현의 티저와 슈퍼주니어 아홉 멤버 모두가 함께한 티저 영상이 순차적으로 공개를 앞두고 있다. 9인 9색 이미지 티저에 이어 여러 가지 버전으로 준비한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또한 슈퍼주니어의 감성 컴백을 더욱 기대하게 만든다.

슈퍼주니어는 새로운 음악과 무대, 콘텐츠에 따뜻한 진심을 담아내며 '더 로드: 셀러브레이션'이라는 앨범명의 의미를 직접 설명할 예정이다. 올 연말 슈퍼주니어가 어떤 다양한 방식으로 팬들에게 온기를 전해줄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슈퍼주니어의 '더 로드: 셀러브레이션'은 오는 15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taehyun@news1.kr